안녕하세요 비제니입니다.

오늘은 알록달록한 르크루제 그릇을 소개합니다.

르크루제는 90년 전통의 프랑스 명품 브랜드로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
그리고 강한 내구성과 보온 보냉 기능을 겸비한 그릇이라고 합니다^^

다른 그릇들에 비해 확실히 무게감은 있는 것 같습니다.
그리고 실제로도 엄청 튼튼한 느낌이에요. 탱크 느낌 ㅎㅎㅎㅎ
그리고 프랑스 명품브랜드이긴 하지만 아시아 쪽 OEM이네요ㅠㅠㅠ 아쉽!!!!

르쿠르제 소르베 원형접시 15cm 6pcs

그래도 앞접시 용으로 너~무 좋을 것 같아요..^^ 손님용으로~~


요 접시들은 찬기쯤으로???
파스텔톤이 너무 예쁘네요^^
근데 저 쪼그만 녀석이 무게가 장난 아닙니다..ㅎㅎ
손목 안 좋으시거나 무거운 접시를 싫어하시는 분은 다시 한번 생각해보시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.
단 코렐만큼 내구성은 좋아서 던져도 안 깨질 것 같아요..ㅎㅎㅎㅎ


사이즈가 딱 좋아서 다른 용도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.



새로운 그릇에 음식을 담아보는 일도
참 즐거운 일 같아요. ^^
오늘따라 음식 맛도 좋네요.
항상 좋아서 문제긴 하지만요..ㅎㅎㅎ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