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비제니입니다.^^


국내 코로자 확진자수가 100명 미만으로 떨어지면서 오랜만에 아이들과 공원을 찾게 되었습니다.

사실 오이도에 가려고 했는데, 돌아오는 길이 많이 막힐 것 같다는 남편 말에

급하게 서울 근처 공원을 검색해 보았습니다.

 

광명, 안양 쪽으로 알아보다가 우연히 병목안 시민공원이라고 알게 되었고,

차 안이라서 자세히 들여다볼 시간도 없어서

급히 목적지를 병목안 시민공원으로 변경하였습니다.

https://map.naver.com/v5/entry/place/13491786?c=14127477.2614371,4492822.1490833,15,0,0,0,dh&placePath=%3Fentry=plt%26from=nx

네이버 지도

병목안시민공원

map.naver.com

아무런 계획 없이 아무런 기대감 없이 찾은 안양에 위치한 공원.

그냥 차 타고 나가는 것만으로도 행복했고, 날씨도 코로나를 잊게 해 줄 만큼 상쾌했습니다.

^^

 

 

서울 금천구에서 30분 정도 걸려서 도착한 공원 앞 주차장....

 

 

공영주차장

 

 

공영주차장도 있었지만, 차가 많이 안 다니는 공원 앞 도로에 주차를 해 놓고 바로 입장을 했습니다.ㅎㅎㅎㅎ

 

 

 

드디어 공원 입구.....

큰 아이는 킥보드 타고, 둘째는 유아용 자전거를 가져갔는데,,,

아빠가 다이어트시킨다고 안태우네요...ㅎㅎ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뭔가 푸르르네요...^^ 파란 하늘 아래에서 이런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이렇게 값지고 행복한 것인지...

이번 기회에 새삼 느끼네요.

 

며칠 전 TV를 보는데 코로나로 인해 세계 곳곳 유명 관광지가 눈에 띄게 깨끗해졌다는  ㅠㅠㅠ 

정말 인간들이 문제네요...ㅠㅠㅠ 저도 반성합니다.

 

 

 

들어가면 바로 공원이 보일 줄 알았는데. 이렇게 포장도로가 길게 뻗어있네요.

아이들 킥보드 타기 좋고, 산책하기 참 좋은 곳이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아직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여서 정자는 사용할 수 없게 되어있네요.

 

 

 

도로 왼쪽 편으로는 계단식으로 되어 있고  벤치도 있어서 조용히 쉴 수 있는 곳이네요.

 

 

 

 

10분 정도 걸었나요? 드디어 공원입니다.

공원이 산 중턱에 있어서 경사도 있지만, 아이들과 올라오기에 무리는 없어 보입니다.

소화시킬 겸 걷기 딱 좋은 거리입니다.

 

 

 

 

생각지도 못했는데,,, 너무너무 멋지네요. 사실 블로그에 글을 쓸 생각이 없었는데, 너~무 괜찮은 곳이라서 

다른 분들도 꼭 가셨으면 하는 바람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.

 

 

 

진짜같은 인공폭포 ㅎㅎ

 

 

 

계곡에 놀러 온 기분이네요 ㅎㅎ
체력 단련장

 

 

 

놀이터

 

 

 

이런 놀이터 처음보네요.. 너무 좋음^^

 

서울 여의도 공원, 보라매 공원, 석촌호수도 물론 좋지만, 여기 병목안 시민공원 정~~~말 좋네요.^^

뛰어놀 수 있는 드넓은 잔디밭,

간단하게 간식을 먹을 수 있는 정자,

다양한 운동기구,

키즈카페 못지않은 아이들 놀이터

멋진 인공폭포,

아담한 매점

 

너무나도 알찬 곳이었습니다.

 

참고로 인공폭포는 물이 내려오는 시간이 따로 있는 듯합니다.

저희가 3시 45분쯤에 도착했을 때 폭포를 보았으니 시간 확인하시고 가면

더 좋은 추억 남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
 

 

발판도 있네요..ㅎㅎㅎ

 

 

한 시간 가까이 아이들 놀이터에서 놀게 하고 바로 옆에 화장실에서 손 깨끗이 씻고 내려왔습니다.

놀이터에서 놀고

바로 옆 화장실에서 손 씻고 조금 내려오면

매점 있으니 시원한 음료수 사 먹고~~

동선이 참 좋네요.

 

정말 계획 없이 갔던 곳이었는데, 생각지도 못하게 너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.

요즘 날씨 너무 좋으니 시간 되시면 꼭 한번 가보시기를 추천합니다^^

 

 

 

 

 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