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비제니입니다.

 

오늘은 비가 오네요. 내일도 비가 올 것 같지만 연휴 동안 아이들과 집에만 있으니 게임 아니면 TV만 보게 되네요.

안 되겠다 싶어서 비 올 때 가면 좋은 곳을 폭풍 검색해 보았습니다. 

 

그나마 저희 집과 가까운 9호선 마곡나루에 위치해 있는 서울 식물원이 좋아 보이더군요.

눈 정화도 시켜줄 겸.... 다양한 식물들이 자라고 있는 서울 식물원으로 정하게 되었습니다.

 

오늘도 역시 지하철을 타고 가장 가까운 역 마곡나루역으로 출발했습니다.

도착하자마자 연결 통로가 보이네요.  이정표를 따라 밖으로 나와보니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.ㅎㅎㅎㅎ

멍미?? 그냥 앞으로 쭈~욱 걸어가시면 됩니다.

 

 

 

50m 걸어가면 물이 흐르는 곳과 동시에 안내소가 보입니다.

 

방문자 센터

잠깐 방문자 센터에 들려서 지도를 받고 몇 가지 궁금한 점을 문의 후 ~

(아주 친철하십니다.ㅎㅎ)

 

 

주제원 입구쪽으로 향했습니다.

비가 온 뒤라 바람도 차고 꽤 추웠습니다.

비 오는 날 가면 좋은 곳이어서 왔는데, 비 오면 가기 힘든 곳인 것 같네요.ㅎㅎ

 

넓은 공원 같아서 꽤 많이 걸어야 합니다. ㅠㅠ

 

 

아직 아이들이 어리다 보니 식물원 전체를 둘러보기는 

힘들 것 같아서 주제원 쪽 온실만 보기로 했습니다.

 

 

주제원으로 가는 길이 너무 예쁘네요.

날씨만 더 화창했다면 예쁜 사진 더 많이 찍을 수 있었을 것 같은데...

좀 아쉽네요.(추워서~~)

 

 

 

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곳이네요. 아기자기한 토끼 모형과 호박....

알록달록한 꽃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.

 

 

갈대 속 장미 한 송이... 뭔가 몽환적인 사진이 나올 것 같아서 한 장 찰칵~

 

 

너무 예뻐서 이 흐린 날이 조금 원망스러웠습니다.

 

주제원 입구 쪽에서 표를 구입 후 안쪽으로  계속 걸어오면 주제원 진입구가 보입니다.

 

 

이용요금

개인 : 5,000원 , 청소년 : 3,000원, 소인(만 6세~만 12세) : 2,000원

*****다둥이 카드 소유자는 30% 할인

 

입장권은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. 중간중간 3번 정도는 확인하는 것 같아요^^

 

 

 

식물 문화센터 이용안내

건물 안쪽으로 들어가면~~

 

식물들의  영상들이 확인할 수 있고, 소소한 게임도 즐길 수 있습니다.

정말 소소한....ㅎㅎ

 

 

드디어 서울 식물원 온실 입성~~

 

 

블로그 사진으로 봤을 때도 좋았지만 직접 보니 기분전환도 되고,,,,

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잘 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중간중간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식들이 많네요.

 

열대지역에서 볼 수 있는 야자나무도....

 

깜찍한 선인장과 미니 파인애플.....~

 

 

그리고 마지막으로~

우리 아들이 계속 하늘을 가리키며  " 엄마 저거 뭐예요? 어떻게 가요??  ㅎㅎ했던 

바로 그 스카이워크....

계단을 올라 일주하면서 지금까지 둘러봤던 식물들을 내려다보니...

집에 가기 싫어짐..ㅎㅎㅎ

다음에는 혼자서 여유롭게 둘러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.

(애들이랑 가면 정신없음....ㅠㅠ)

 

 

 

이밖에도 식물 판매장, 카페, 푸드코트, 옥상 정원 등등 다양한 편의시설 및 볼거리가 많으니 

여유를 갖고 다녀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.^^

 

 

다시 주제원을 나와 역으로 가는 길...

들어올 때랑 다른 곳으로 나가니, 놀이터뿐만 아니라 

새로운 사진 스팟들이 많네요.^^

사진 맛집입니다.ㅎㅎㅎㅎㅎ

 

오늘은 주제원만 둘러보았지만 다음에는 습지원, 호수원, 열린 숲도 둘러보고 싶네요.~

 

 

 

오늘은 많이 추웠지만,,,,,가성비 좋은 멋진 곳이었습니다.

요즘 아이들과 여행 다니면서 우리나라도 좋은 곳이 많구나 새삼 느끼게 되네요.

 

또 좋은 곳이 있으면 소개하겠습니다.^^

여러분도 꼭 한번 들려보세요. 

그럼 안뇽~~~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