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 비제니입니다.


이번 여름 - 아이가 방학이니 방과 후 돌봄 며칠만 쉬게 해달라고 졸라서 일주일 정도 휴가를 주었습니다.
집에 있으면 뭐하나요? 게임 아니면 TV 인것을......



그래서 추억도 쌓을 겸 두 아이를 데리고 미친 듯이 돌아다녔습니다.

저희 큰 아이 주변에 2층 버스가 지나가면 꼭 한번 타보고 싶었나 봐요.
가끔 한 번씩 태워달라고 졸랐는데....
2층 버스는 천장이 없기 때문에(차양막은 있지만요) 엄청 더울 거란 생각이 들었지만.... 괜찮다는 아들 말에
서울 시티 투어 2층 버스를 예약했습니다.

예약 -------->>>>

https://www.klook.com/ko/


운영시간 화요일~일요일
9:30~16:30
배차간격 매 60분
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정상운행
요금 6세 미만 무료 탑승(2018년 1월생부터~)
아동 (6세부터 고등학생) 15,000원
성인 19,000원


참고하세요^^

시간표




광화문 티켓박스


출발은 무조건 광화문 6번 출구 매표소 앞(티켓박스)입니다.
예약 확인 문자를 보여줬으나.. 이게 아니랍니다.
그럼 뭐지?? 보통 메일로 바우처를 발송해 준다고 해서
부랴부랴 검색해서 찾았는데... 웬걸 또 확대가 안됩니다.
승차 시간이 얼마 안 남아서 그냥 티켓을 주셨는데.....
순간 식은땀이 나더군요..ㅠㅠ
가기 전 바우처 스캔 꼭 해서 가져가시길 바래요~


저희들은 출발시간 10분 전에 도착한 것 같아요. 평일 오전 시간이었고,
많이 더워서 관광객이 별로 없을 거라 생각했지만....
꽤 많더라고요.
최소 출발 30분 전에는 도착해서 기다려야 좋은 자리 선점할 수 있을 거라 봅니다.
(주말은 말 안 하셔도 알겠죠?)



뭔가 설레네요... 홍콩이나 해외 나가서 관광하는 기분이었어요.^^ 야호///~~

시티투어버스 코스

중간중간 원하는 코스에 내려서 관광 후 다시 승차하시면 됩니다.
한 코스당 1시간 잡고 다니시면 좋을 것 같네요.

저희는 너무 더워서 그냥 남산만 가기로 했습니다.


2층 내부 모습입니다. 맨 앞자리에 앉고 싶었지만,
좋은 자리는 벌써 다른 사람들이 차지했기에 우리들은 맨 뒷자리로 갔습니다.


오늘의 메인 코스..... 남산타워....^^
오래전부터 가고 싶어서 남편한테 가자했는데.... 안 데려가 주더라고요.... 줸장...
그래서 우리 아이들과 와봤어요.

우리 아이들 표정이 썩어있네요. 엄청 더워서 많이 지쳤나 봅니다.//ㅎㅎㅎㅎㅎ
미안.... ㅠㅠㅠㅠ


하차 후 내려다본 서울 시내입니다. 요즘 여행을 다니면서 느낍니다.
한국도 좋은 곳이 많다는 걸요....
^^


남산타워...... 야간에 보면 더더 더욱 아름다울 듯요....
다음 기회를 기약하며~~


버스에서 내리면 바로 화장실이 있습니다. 급하신 분들 화장실 먼저 이용하시고,,,,
위쪽으로 좀 더 올라가면 갈림길이 나옵니다.
왼쪽은 먼저 식사를 하실 분들~~
오른쪽은 남산 정상 정자로 바로 가실 분들.~```

남산 서울 타워


저희는 왼쪽으로 들어가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냥 따라갔습니다...ㅎㅎ
식당들이 보여서 간단하게 점심 식사를 하고....


식사 후 건물 엘리베이터를 타고 T1층으로 올라갔습니다.
T1층이 아까 갈림길 오른쪽 정자로 이어집니다.


그리고 이곳은 그 유명한 자물쇠들이.... 멀리서 보면 너무너무 예쁜데 가까이 서보니 더러운..ㅎㅎㅎㅎㅎ
양도 정말 어마 무시합니다.

기프트 샵


자물쇠가 한 곳에만 있었던 것이 아니였습니다. 남산 전체가 자물쇠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..ㅎㅎㅎ
새로운 사실을 알게 됨...ㅎㅎ


여기가 바로...~~~ 드라마 보면 많이 나오는 곳이네요.... 하마터면 못 찾을 뻔~~


우리 아이들은 아이스크림 먹고 다시 힘내서 사진 찍고.......
시간 맞춰서 버스 타는 곳으로 걸어 내려왔습니다.

노선표


다음에는 시내버스 타고 야간에 한번 와봐도 좋을 것 같네요.

또다시 2층 버스 승차~~


중간 자리에 앉았는데..... 생각보다 너무 덥고...
우리 둘째 어떻게 될 것 같아서 중간에 내려서 지하철 타고 집에 왔습니다.
여름에는 진짜 개고생이네요..ㅎㅎㅎ




봄이나 가을에 이용하기를 추천합니다.
저는 좀 실패한 것 같아서 속상했지만.... 지금 생각해보니...
그래도 예쁜 사진과 추억이 많이 생겼다는 것에 만족하려고 합니다.

참고로 여행하다보면 핸드폰 배터리가 닳잖아요?
버스내에서 충전을 하려고 했더니 ㅠㅠ


제 충전기는 C타입이여서 충전을 못했습니다. ㅠㅠ
꼭 확인하시고 가세요^^


아무튼 날만 시원했으면 엄청 좋았을 버스 투어~~
좀 아쉽지만 화창한 가을 날에 투어하시면 행복하실 것 같네요.

한번 도전해 보세요^^

안녕~~~~~


+ Recent posts